TIL - Today I Learned : 매일 보는 오류에 익숙해지자..
오늘의 진도 : Part 2. Animation Ch 1. Locomotion 1 Ch01-05 ~ Ch01-06 Input Mapping
어찌어찌 이전 강의를 다시 보고 애니메이션을 추가한 후 블랜드 스페이스에서 애니메이션의 블랜딩을 하였다.
뒤로 가는 애니메이션이 없을 땐 속도 스케일을 마이너스로 해서 쓸 수 있다.
입력 매핑 컨텍스트와 입력 액션을 사용하여 다양한 입력와 애니메이션을 연결하는 것을 하였다.


앞뒤 좌우로 움직이기 위해 값 타입을 벡터형식으로 바꿔준다.

스위즐 입력 축 값은 앞뒤이동에 해당하는 Y축을 매핑하는데 사용하는 컴포넌트이다.

플레이어 블루 프린트에서 노드를 선택하고 C를 누르면 코멘트를 적을 수 있고 하나로 그룹화할 수 있다.

한참 하다보니 어느샌가 내 캐릭터가 없어졌다?..
이것 저것 만져보는데 아직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다..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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